Q.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재고가 있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2-7일 이내 발송됩니다.
Q. 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덴스크는 직접 설치 또는, 화물 퀵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
재고가 있는 경우 주문일로부터 2-7일 이내 발송되며
서울,경기 지역은 퀵(착불)발송 가능하며, 이 외 지역은 화물 착불 발송가능합니다.
Q. A/S 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제품 배송 후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1개월 이내 : 무상 /1개월 이후 : 유상 처리됩니다.
취급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유상 처리됩니다.
배송 된 제품은 배송 후 1개월 안에 제품 사용상의 심각한 이상이 있는 경우 교환을 진행합니다.
이때 재고 여부에 따라 교환시기가 결정됩니다.
원단이나 가죽제품의 경우(가구 포함) 고객이 상품 개봉 후 이상이 없음 을 확인 한 이후에는 교환/환불/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.
Q.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?
- 가구 특성상 수령, 개봉 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수령 후 단순 변심 / 주문일 기준 7일 이후 / 해외 제조사 주문 완료 이후에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사용하거나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고객 변심에 의해 부득이하게 반품을 원하는 경우, 제품 가격의 20%와 왕복 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덴스크에서 제품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- 판매자와 협의되지 않은 건은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.
Q. 원목 가구 구매전 유의 사항에 대해 궁금해요.
- 목재 제품의 경우 건조과정에서 나무의 갈라짐은 자연스러운 특징입니다.
- 목재 특성상 제품마다 컬러나 결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
- 목재는 부위별로 고유한 무늬와 옹이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같은 목재, 같은 제품이라도 기후에 따라 조금씩 달라 보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환경에 의해 자연스러운 변색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- 원목이 가진 특징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이로 인한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Q.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운영시간에 대해 궁금해요.
Customer Center 고객센터 02-592-6058
상담 가능 시간 : 화-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연결이 어려울 시 고객 게시판이나 덴스크 카카오 플러스친구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.
오프라인 쇼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네이버에서 "덴스크 예약"을 검색해 주세요.